회사소개

뉴스

  • Print
  • SNS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제목 현대엘리베이터, 십시일반 헌혈/기부로 나눔 실천
작성일 2013-01-02

현대엘리베이터, 십시일반 헌혈/기부로 나눔 실천

 

- 한국백혈병 어린이 재단에 헌혈증 130장, 희망 장학금 300만원 기부 

 

- 전 임직원 십시일반으로  생명 나눔/사랑 나눔 실천

 

- 경기도지사 표창 및 이천시 ‘사회적 책임실천 우수기업’ 인정

 

- 한상호 대표“생명나눔, 사랑나눔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 기울일 터”

 

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 한상호)는 21일 서울 사무소(연지동)에서 한국 백혈병 어린이 재단에 헌혈증 130장과 희망장학금 3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에 기증한 헌혈증은 백혈병과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를 위해, 희망장학금은 소아암 완치자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헌혈증은 올해 세 차례 (4월, 10월, 11월) 실시한 헌혈 캠페인과 임직원의 자발적인 개별 기부로, 희망장학금은 매달 임직원의 급여에서 1,000원 이하 금액을 모으는 ‘급여 끝전공제 기금’ 으로 마련되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올해 1사1촌 자매결연 협약 체결, 지역사회 장학금 지급, 지역사회 농산물 구매 후 기부 등 크고 작은 사회공헌활동을 총 143건 (누적인원: 2,609명, 누적시간: 12,949 시간) 진행했다.

 

한상호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백혈병과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빨리 건강해졌으면 좋겠다.” 며 “ 앞으로도 생명 나눔, 사랑 나눔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엘리베이터는 지난 9월 평소 나눔을 실천해 이웃사랑의 모범이 됨을 인정받아, 경기도지사로부터 ‘나눔문화 확산 유공 도시사 표창을 받았으며, 11월에는 이천시로부터 ‘사회적 책임실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끝.


 

 

목록